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소원상점’ 성료…10일간 8만명 방문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에서 선보인 ‘쿵야 레스토랑즈’의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소원상점’이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지난 17일부터 2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에는 10일간 총 8만여 명이 방문했다. 이번 팝업스토에서 신규 굿즈 총 100여 종을 공개했고 이 중 키링, 스노우메이커 등 일부 품목은 조기 품절됐으며 운영 기간 동안 4만여 개의 상품이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한 해를 마무리하며 새로운 시작의 소원을 빈다는 테마로..

      산업·IT2023-11-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쿵야 레스토랑즈 소원상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쿵야 레스토랑즈 소원상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